[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구해줘2'의 천호진이 또 하나의 인생캐릭터를 추가했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이승훈, 제작 히든시퀀스) 에서 온화함과 사악함, 이중적인 모습으로 모두를 속이며 점점 더 악랄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 ‘최경석’ 역의 배우 천호진이 존재만으로도 모두를 숨죽이게 만드는 역대급 악역으로 등극,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천호진은 드라마 ‘구해줘2’를 통해서 다시 한번 연기 장인의 저력을 과시했다. 전 작인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에서 누구나 한번쯤 꿈꿔 보았을 법한 워너비 스승 ‘박선생’을 비롯해 ‘라이프’ 에선 올 곧은 신념과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의사 ‘이보훈’을, ‘황금빛 내 인생’ 에서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한 국민 아버지 ‘서태수’ 까지 사람 냄새 나는 선한 이미지가 강했던 천호진이 전 작 들을 잊게 할 만큼 180도 달라진 섬뜩한 연기변신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는 데 충분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에는 천호진의 명불허전 연기력이 있었다. 매회 최경석과 완벽한 한 몸을 이루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는 것은 물론 선과 악, 이중성을 지닌 인물이기에 상황에 따라서 선한 웃음으로 사람들 곁에 있다가도 어느 순간 그 안에 감추고 있던 검은 속내를 드러낼 때면 욕망으로 가득한 눈빛과 표정으로 변하여 시청자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하는 등 ‘구해줘2’에서 보여주고 있는 천호진의 모든 순간들은 최경석 그 자체였다.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회차 동안 '최경석' 의 계속되는 악한 본능이 향후 전개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는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