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인기 수상스포츠인 서핑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

LG생활건강 VDL이 2019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VDL이 2019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여름철 휴양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2019 S/S 트렌드 컬러의 립&아이 메이크업 제품 ‘VDL 2019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수상스포츠인 서핑에서 영감을 받아 서핑보드의 모양과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강력한 지속력의 ‘엑스퍼트 펜슬라이너’ 8종과 립 틴트류인 ‘틴트바 트리플샷’ 5종으로 출시됐다. 
  
‘틴트바 트리플샷’은 세 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형태로 담겨 입술 선을 따라 바르면 자연스러운 립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트리플샷 5종에는 2019 S/S 유행 컬러인 네온 컬러부터 언제나 사랑받는 레드, 코랄, 핑크 컬러를 시즌에 맞게 재해석했다. 
  
이번 시즌부터는 멘톨 성분이 추가되어 입술에 쿨링감을 부여하고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도톰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립 플럼핑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에스터 오일을 함유해 따로 립케어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풍부한 보습과 광택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퍼트 펜슬라이너’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눈가에 깔끔하고 선명한 라인을 부드러운 그릴 수 있는 오토 타입의 펜슬라이너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장시간 선명하고 정교한 아이라이너를 유지시켜준다. 
  
아이라이너의 스테디컬러인 블랙과 브라운부터 비비드한 여름 무드의 퍼플, 리빙코랄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아이라이너뿐만 아니라 손가락이나 브러쉬 등을 활용해 펴 바르면 아이섀도우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준 듯 활용할 수도 있다. 
  
한편 VDL의 2019 썸머 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