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WJSN) 멤버 설아, 은서가 양말 한 켤레로 어색해졌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충격적인 반전을 예고했다.

(사진제공=MBC플러스)
(사진제공=MBC플러스)

‘주간아이돌’은 12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서 ‘Boogie Up(부기업)’으로 컴백한 우주소녀(WJSN)의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간아이돌’에서 우주소녀(WJSN)는 데뷔 후, 서로에게 쌓였던 이야기를 고백하고 속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시간을 가졌다. 우주소녀(WJSN) 그룹 내 맏언니인 설아는 “룸메이트 은서와 어색하다”는 솔직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다.

설아는 “룸메이트 은서의 새 양말을 한 켤레 빌려 신었다가 은서의 정색하는 문자를 받고 상처를 받았다”며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은서는 할 말이 있다며 역대급 반전이 숨어있는 진실을 고백해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는 물론이고 우주소녀(WJSN) 멤버들까지 충격에 빠트렸다.

한편, 우주소녀(WJSN)는 ‘춤신춤황! 백 투 더 데뷔!’ 코너를 통해 2016년 2월에 발표한 데뷔곡 ‘MoMoMo(모모모)’를 2019년 버전으로 재연했다. 이는 2016년 6월, 뒤늦게 합류한 멤버 연정까지 함께한 무대인만큼 특별함이 배가 되었다.

우주소녀(WJSN) 멤버 설아, 은서의 반전을 거듭한 양말 소동의 전말은 12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