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아카이브(LIFE ARCHIVE)’가 신제품인 ‘라이프 로고 클러치’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라이프아카이브)
(사진제공=라이프아카이브)

 

레드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오리지널 로고가 전면에 크게 들어간 것이 특징으로 마치 한 권의 라이프 매거진을 드는 듯한 강렬한 인상을 준다. 출시 전 공식 홈페이지 캠페인으로 선공개가 된 후 판매 문의가 많아 출시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라이프아카이브 관계자는 “라이프 로고클러치는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제품으로 핸드폰, 화장품, 카드, 노트, 펜 등 일상에서 필요한 작은 소품들을 한꺼번에 수납하기에 편리하며 스타일을 한 층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고 말했다.

라이프 로고클러치는 라이프 아카이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또한, 6월 30일까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 오리지널 사진이 인쇄된 라이프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으로 라이프 아카이브는 시즌이 아닌 월별 드롭 방식의 전략으로 매월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향후 양말, 테크니컬 슈즈, 백팩, 여행용 가방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