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A 차세대 지도자 프로그램 참여자들도 참석

포럼 의제와 연사 소개 등 이번 포럼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세계보험협회(IIS)가 주관하는 ‘제55차 글로벌 인슈어런스 포럼(Global Insurance Forum)’이 전 세계 보험 및 재보험업계 주요 관계자들, 규제 당국 관계자들, 학계 관계자들, 정책 입안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6월 18일부터 나흘간 싱가포르에서 열린다. 

업계와 지구촌 곳곳에서 분야별로 시대를 이끌어가는 선각자들이 집결해 보험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방안을 놓고 의견을 교환한다. 

‘RGA 차세대 지도자 프로그램(RGA Leaders of Tomorrow Program)’을 후원하는 글로벌 재보험사 RGA(Reinsurance Group of America)도 글로벌 인슈어런스포럼 협력업체 자격으로 행사에 참가한다. RGA 차세대지도자프로그램은 보험업계의 미래를 열어갈 새로운 지도자들을 발굴해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마이클 모리세이(Michael Morrissey) IIS 회장은 “수요가 점증하는 보험 전문가들을 어떻게 충원하느냐가 현재 보험업계의 주요 관심사 가운데 하나”라며 “보험업계 지도자로 성장할 인물을 발굴하고 이들의 커리어 개발을 얼마나 잘 지원하느냐가 업체의 성공을 가르는 요인이 되고 있는 업계의 현실을 고려할 때 RGA가 차세대 지도자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는 것은 매우 감사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토니 쳉(Tony Cheng) RGA 아시아 총괄 수석부사장은 “인재에 대한 투자가 우리 업계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전체적인 성공을 위해 필수 불가결한 요인이 된 가운데 차세대지도자프로그램은 보험업계 혁신과 전문가 육성에 대한 RGA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며 “올해 차세대지도자프로그램에 합류한 인재들이 앞으로 성공을 거듭하고 모범 사례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RGA 차세대지도자프로그램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티들이 제출하는 독창적인 논문들을 한데 모아 발간하고 프로그램의 멘토와 멘티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인슈어런스포럼 특별세션에 참가하는 것으로 활동을 마무리하는 형식이다. 멘티 중 한 명은 ‘RGA 차세대지도자 어워드’ 후보에 오르게 되며 IIS 어워드 갈라 디너쇼에서 포럼에 참가한 전 세계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얼굴을 알리게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