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가 6월 프로모션 특가 차량과 선 구매 해 놓은 즉시 출고 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차량은 △소나타(DN8) △QM3 △쏘렌토 △K5 △K7 △K9 △모닝 △스토닉 △카니발 △아반떼 △그랜저 등이 있으며, 구매대기가 길었던 팰리세이드, 그랜저 하이브리드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자동차 장기렌트 및 신차 자동차 리스 특화 브랜드인 아라봄렌트카가 장기렌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장기렌트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장기 렌트 및 리스 운용 시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한 구매를 하지 않을 경우 의도치 않은 금액 등이 추가로 지불 될 수 있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이유 중에 첫 번째는 당연히 금전적인 이유 때문이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은 차량을 장기 렌터카로 이용할 경우 할부나 리스로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처리가 간편하다. 초기 비용이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부담이 적다. 물론 초기 비용이라고 할 수 있는 보증금에 따라 월 납입금도 차이가 있다. 

보증금과 선납금의 차이는 보증금은 계약 시 입금하고 계약 만기 시 돌려받을 수 있고, 보증금액만큼의 이자를 절감할 수 있다. 선수금은 계약 시 입금을 하고 계약 만기 시 소멸되지만, 월 렌탈료를 미리 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월 렌탈료는 많이 싸지는 방식이다. 계약 시에 만기 시 인수, 반납, 선택형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 도중 주행거리가 많았거나, 사고가 많았다면 반납을 하고 차량의 상태가 양호 하다면 중고차 시세와 인수가를 비교한 후에 선택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장기 렌터카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월 차량에 납입할 수 있는 금액을 정하고 연간 주행거리와 연비를 고려한 후에 매월 진행되는 특가 차종을 선택하면 좋다. 

아라봄렌트카는 국내에는 다양한 장기 렌터카 업체가 존재하지만 오래된 업계의 노하우와 장기 렌트와 신차 리스에 특화된 상담원들을 보유한 업체는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에 각별히 유의하고 진행해야 한다. 특히 아라봄렌트카의 경우 한시적으로 자사의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신차 출고를 진행할 경우 최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강조했다. 

장기 렌터카 가격비교 사이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매니져와 1:1 상담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