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년의 철학을 담아 자연치유를 돕는 유럽허브화장품 

반데르피게 하우드밸런스 제품인 호호바 아이크림,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
반데르피게 하우드밸런스 제품인 호호바 아이크림,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

네덜란드 왕실인증 브랜드 ‘반데르피게(Van Der Pigge)’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첫 공식 론칭을 밝혔다. 자연주의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반데르피게는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바른다’는 6대째 이어온 기업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천연 테라피의 대중화를 이룬 네덜란드 대표 오가닉 브랜드다. 

이번 와디즈 론칭을 통해 첫 선을 보일 반데르피게 제품은 170년 허브 레시피 노하우와 100%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자체 개발한 하우드밸런스(Huidbalans) 스킨케어 라인의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Calendula Herstel Crème)’과 ‘호호바 아이크림(Jojoba Oogcrème)’이다. 피부진정 및 수딩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은 칼렌듈라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은 물론, 일상의 스트레스나 건조함, 오염된 공기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예민하게 반응하는 손상된 피부 문제를 빠르게 완화시켜 준다. 또한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호호바 아이크림(Jojoba Oogcrème)’은 합성원료나 자극적인 성분들을 일체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민감한 눈가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눈가 주름 완화는 물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와디즈 펀딩은 6월 7일부터 23일까지 목표금액 달성 시 제품이 배송되는 리워드 형식으로 진행된다. 리워드는 총 2800개 한정 수량으로 10가지 패키지로 구성, 최대 50%의 할인가로 제공된다. 반데르피게는 크라우드 펀딩의 특성상 향후 시중에서 판매될 그 어떤 프로모션보다 가장 저렴하게 제품을 만나볼 기회가 제공되는 것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와디즈 펀딩 참여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반데르피게의 첫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 한국 및 아시아 지역의 판권을 갖게 된 세이지영의 박승혜 대표는 “유럽 국소 지역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네덜란드 왕실 인증의 전통 있는 명품 브랜드를 한국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좋은 제품은 누구나 쓸 수 있어야 한다는 반데르피게의 신념을 잊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들을 계속 발굴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