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시나들' 이달의 소녀(LOONA) 이브가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26일 방송된 MBC '가시나들'에서 이브는 지난주 첫 방송에 이어 섬세한 배려와 예쁜 마음씨로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는 이브와 짝꿍인 남순 할머니가 숙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번째 숙제인 짝꿍 얼굴 그리기를 자신 없어하는 할머니를 위해 이브는 자신의 얼굴을 직접 그리며 할머니가 따라 그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그림을 그리는 와중에 할머니는 이브에 대해 얼굴형은 "이뻐요", 눈썹은 "이뻐요", 눈은 "크고 이뻐요", 코는 "샐쭉 하이 이뻐요", 입술도 "오목 하이 이뻐요"라고 묘사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숙제인 할머니의 나물 사전에서 쑥 단어를 설명하며 "시옷 두 개! 웃는 얼굴"이라며 지난주 벌레에 이어 또 한 번 센스 있는 설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브는 첫 예능 프로그램인 '가시나들'에서 청순한 미모와 따뜻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할머니를 위한 섬세한 배려와 센스 있는 설명으로 떠오르는 '국민 손녀'라는 수식어와 함께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머니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로 이브를 비롯해 배우 문소리, 장동윤, '위키미키' 최유정, '우주소녀' 수빈, '(여자)아이들' 우기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이브가 출연하는 MBC '가시나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