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에 앞서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영상 공개를 시작했다.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지원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콘셉트 영상은 다소 뾰로통한 표정으로 턱을 괸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박지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그녀의 얼굴 주변이 클로즈업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고, 침대 옆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마카롱을 먹으면서 만족해하는 모습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된다.

박지원은 콘셉트 영상을 통해 깜찍한 비주얼 및 매력뿐만 아니라 마치 현실 친구처럼 자연스럽고 친근한 매력을 어필했다. 새 싱글 앨범 ‘펀 팩토리’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펀 팩토리’ 개인 콘셉트 영상 첫 번째 주자로 박지원이 출격한 가운데, 또 어떤 멤버들이 새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하며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펀 팩토리’는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베스트 차트에서 1위, 인터파크, 예스24, 핫트랙스 등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