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일상 생활 보조 및 요양원 청소, 시설을 위한 가습기 기증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서울요양원 봉사활동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서울요양원 봉사활동

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노인복지시설인 서울요양원을 방문하여 물품 후원 및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서울 세곡동에 위치한 서울요양원은 2014년에 설립된 노인 장기요양 시설로 150여명의 어르신이 거주하고 있다. 

양천금 지사장을 비롯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임직원들은 어르신 식사 보조 및 산책 등의 일상 생활 보조, 청소, 빨래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쾌적한 시설을 위해 가습기를 기부하며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양천금 지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직원들과 하나가 되어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매우 보람 있고, 뜻깊은 자리였다. 작은 실천이지만 가슴이 따뜻해지는 하루를 보냈다”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이번 활동을 계기로 향후에도 이웃들에게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에 귀를 기울이고, 사회복지시설과 어르신들을 돕기 위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대표적인 글로벌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 기업으로, 올해 1월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MicroStrategy 2019’를 발표하며 국내 BI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최근 IT시장 조사기관인 벤타나 리서치(Ventana Research, www.ventanaresearch.com) 보고서에서 임베디드 애널리틱스 및 BI(Embedded Analytics and Business Intelligence) 부문 ‘2019 전체 평가 지표’에서 1위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로 당사의 미션은 모든 엔터프라이즈가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MicroStrategy 2019’는 엔터프라이즈에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하이퍼인텔리전스(HyperIntelligence), 모바일 BI 기능(transformational mobility), 페더레이티드 애널리틱스로 포괄적인 개방형의 최신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및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