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컴백 리얼리티 'RE;CODE'(리;코드)를 통해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정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쟈니브로스의 이기석 감독이 연출한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피드백)의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으로 시작됐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애슐리는 "신곡 'FEEDBACK'은 레이디스 코드만의 레트로 감성을 2019년 버전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엄청 신나는 곡이다"라며 신곡을 소개했다.

또한 주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자기만이 보여줄 수 있는 요소를 하나씩 담았다"면서 "신나는 댄스곡을 오랜만에 같이 연습하다 보니 멤버들과 장난도 치며 다른 때보다 에너지가 좀 더 올라온 느낌도 있고 좋았다"고 컴백 준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소정은 "레이디스 코드의 '예뻐 예뻐'나 '나쁜 여자' 같은 옛날 감성들 그리고 저희가 밝게 노래했던 걸 많이 기다려주신 것 같다"며 "저희도 기다렸던 순간인 만큼 즐기면서 활동할 테니 같이 좋은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17일 오전 엠넷, 멜론,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음원사이트 TOP100에 랭크되며 남다른 저력을 과시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늘(1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FEEDBACK'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