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보이그룹 스누퍼가 ‘KCON 2019 JAPAN’에 출연한다.

(사진제공=위드메이/알디컴퍼니)
(사진제공=위드메이/알디컴퍼니)

 

스누퍼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JAPAN’ 무대에 오른다.

앞서 2016년, 2017년에 개최된 KCON JAPAN에 참석하며 일본에서의 인기를 입증해왔던 스누퍼는 2년 만에 ‘KCON 2019 JAPAN’에 참석해 KCON STAGE, 오프닝 세레모니, 토크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현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스누퍼가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Weekend Secret’은 타워레코드 전 매장 종합 싱글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어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스누퍼는 일본에서 발표하는 매 앨범마다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일본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으며, 싱글 ‘Oh yeah!!’를 통해 일본 골드 디스크를 수상하는 쾌거까지 이뤄냈다.

한편 스누퍼는 최근 멕시코와 캐나다에서 개최된 ‘K-POP COVER DANCE FESTIVAL’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초청돼 공식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왔으며, 오는 8월 일본에서 6번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