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엠오엘티와 함께하는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20이 결정됐다. 역대 최다 인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TOP24로 시작했던 예년과는 달리 TOP35로 시작, 1라운드부터 치열한 투표 경쟁을 마치고 2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졌다.

1라운드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주인공은 바로 손유리미나다.

손유리미나  (사진제공=맥심)
손유리미나 (사진제공=맥심)

 

엠오엘티와 함께하는 2019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20 진출자는 득표 순으로 손유리미나(간호사), 박지연(피팅모델), 고아라(일러스트레이터), 김나정(아나운서), 이승아(트레이너), 이유진(학생), 장혜선(크리에이터), 슈이(모델), 김지현(대리점 매니저), 꾸뿌(학생), 한미모(레이싱 모델), 한지나(BJ), 전해진(병원 코디네이터), 한나(모델), 미긔지(학생), 조은혜(마케터), 김솔아(트레이너), 윤수연(트레이너), 손연경(학생), 손민정(병원 코디네이터)이다.

1라운드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같은 맥심 유니폼을 입고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같은 의상, 다른 매력이 1라운드의 묘미였다면 2라운드는 본인의 매력에 맞게 참가자가 직접 고른 의상을 입는다. 2라운드에 진출한 TOP20의 이번 의상 콘셉트는 ‘Club&Party’다. 의상 선택부터 액세서리, 구두까지 2라운드 진출자들이 직접 준비한다. 콘셉트가 변한 만큼 미스맥심 참가자들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 역시 다양해질 것으로 보인다. 1라운드에서 숨겨놨던 매력을 어떻게 뽐낼지 궁금하다면 2라운드를 놓치면 안 된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매년 열리는 남성 잡지 맥심(MAXIM KOREA)에서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는 콘테스트다. 맥심 한국판 정규 월호 화보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우승 시 2020년 맥심 정규 월호 표지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와 미스맥심 활동 자격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방송 출연,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다.

엄상미, 김소희 등이 이 콘테스트 출신으로 얼굴을 알린 뒤 각종 방송 출연과 뮤직비디오, 광고를 통해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남성 화장품 엠오엘티(MOLT)와 손을 잡고 진행하고 있으며, TOP20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맥심 매거진 6월호, 7월호와 맥심 페이스북 및 유튜브, 네이버 TV, 곰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치TV ‘남자매거진맥심’ 채널에서는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들의 라이브 방송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