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타이거JK 윤미래가 선택한 아티스트 비비(BIBI)가 티저를 공개하고 강렬한 데뷔를 예고했다.

(사진제공=필굿뮤직)
(사진제공=필굿뮤직)

 

비비는 14일 오후 6시 자신의 SNS 및 소속사 필굿뮤직 채널을 통해 데뷔곡 ‘비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을 통해 곡의 일부가 공개될 ‘비누’는 비비의 가창력과 매력을 잘 드러낼 수 있는 곡으로, 직접 프로듀싱한 자작곡이다.

ASMR 콘셉트 티저에서 비누를 베어무는 등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뽐냈던 비비는 데뷔곡 티저에서도 색다른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영상 속 비비는 욕조에 누워 ‘비누’의 후렴구를 반복해 들려주며 4차원 매력을 선보였다.

SBS ‘더 팬’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머쥔 비비는 힙합과 알앤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두루 소화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 친근하고 순수한 모습도 화제에 오르며 여러 세대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비비의 데뷔곡 ‘비누’는 알앤비 힙합 장르의 곡으로, 랩과 노래가 동시 소화 가능한 만큼 비비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이 본격적으로 드러날 전망이다. 독특한 시선으로 비누를 바라본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알려졌다.

현재 비비는 소속사 대표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의 지원 아래 앨범 작업은 물론 여러 공연에 참여, 무대 경험을 쌓고 있다. 최근엔 타이거JK가 새롭게 합류한 KBS 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그간 비비는 윤미래와 함께 한‘니 마음을 훔치는 도둑’을 비롯해 필굿뮤직 컴필레이션 싱글, 비지, 트웰브 등의 앨범에 피처링 참여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