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시원한 밀크티 위에 노란 망고 과육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가 돋보이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이다.

4시간 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와 크러쉬 메뉴에 공차만의 쥬얼리 토핑과 망고 과육까지 어우러져 상큼한 맛과 향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차 시즌 음료는 ‘리얼 망고 밀크티’,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3종과 지난 해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망고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육을 넣어 더욱 풍부한 망고 맛을 자랑하는 시즌 한정 밀크티이다.

하얀 밀크티 위에 올려진 망고 다이스를 잘 섞으면 시원한 망고 밀크티와 먹기 좋게 썬 망고 다이스가 한 모금에 한 입 가득 들어와 망고 과육의 살아 있는 맛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이른 더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요거티 크러쉬 메뉴도 눈에 띈다.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에 요거트를 더해 더욱 상큼하고 시원한 메뉴이다.

여기에 리얼 망고 다이스를 넣어 상큼함이 배가 됐다.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는 새콤한 분홍빛 자몽 크러쉬에 노란 망고 쥬얼리의 이색 조합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아삭아삭 부드럽게 녹아 드는 크러쉬에 씹을수록 상큼한 망고 쥬얼리가 더해져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지난 해 선보인 메뉴로 공차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망고 쥬얼리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으나 지속적인 인기와 소비자 요청으로 상시 판매되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이번 망고 시리즈는 망고 과즙이 함유된 망고 쥬얼리 펄에 이어, 한국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춘 레시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진 진짜 망고 과육을 더해 기존 공차의 망고 음료보다 더욱 특별하게 업그레이드된 시리즈로 선보였다”며 “지난 4월 출시한 브라운슈가 음료가 공차만의 레시피로 판매 호조를 보인 바 있어 이번 망고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공차만의 특별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망고 시리즈 4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망고 시리즈 4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