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들의 소환에 응답했다.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정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6일 공개되는 신곡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으며 제목 'FEEDBACK'(피드백)을 최초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레이디스 코드는 클래식 카 안에서 지루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소정이 자동차 오디오를 켜자 흘러나오는 'FEEDBACK(너의 대답은)'을 듣고 반가운 듯 미소를 띠며 리듬을 타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 흘러나온 'Always thinking of you'(올웨이즈 띵킹 오브 유)라는 가사는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이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레이디스 코드의 신나는 음악 장르라는 것을 엿볼 수 있어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지막에 공개된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은 신나는 음악으로 돌아와줬으면 한다는 팬들의 소환에 2년 7개월만에 응답한 곡으로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장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NEWTRO-FUNK(뉴트로 펑크) 장르로 알려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5월 16일 오후 6시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