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위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진수, www.yes24.com)는 최악의 대지진 참사로 고통 받는 아이티 난민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네티즌들과 함께 ‘아이티 대지진 참사 돕기 포인트 모금 캠페인’을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티 대지진 참사 돕기 포인트 모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예스24 홈페이지를 방문해 ‘내 포인트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한번 클릭하면 500원에 해당하는 예스포인트 및 예스머니가 자동으로 차감되며, 1일 2회, 캠페인 기간 내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예스24는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를 북돋기 위해 이들이 기부한 모금액과 동일한 액수를 추가로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된 모금 전액은 아이티 현지에서 구호활동 중인 기아대책으로 전달돼, 물과 음식, 위생용품, 의약품 구입을 위한 아이티 긴급구호자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예스24측은 “아이티 기부 열풍에 예스24도 동참, 클릭만으로 손쉽게 기부할 수 있는 포인트 모금코너를 개설해 네티즌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따뜻한 사랑으로 이어져, 절망에 빠진 아아티 난민들에게 밝은 희망과 위로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