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1일 방송되는 채널A 신개념 게임 예능 ‘같이 할래? GG’에서는 GG 게임단(데프콘, 신동, 소혜, 이용진, NCT 재민)과 청심국제고의 게임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지난 4일 방송된 ‘같이 할래? GG’ 1회에서 GG게임단은 민족사관고등학교와의 대결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이번 방송에서GG게임단은 패배를 만회하기 위해 글로벌 인재 양성소 청심국제고등학교에 도전장을 던진다.

이번 회차에는 소혜 대신 오마이걸 효정이 스페셜 단원으로 출연한다. 효정은 라운드를 이어갈 때마다 숨은 게임 고수의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마지막 메인 라운드인 축구 게임의 경기 중계를 위해 BJ 감스트가 특별 해설위원으로 깜짝 등장한다. 감스트는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게임 대결에 긴장감과 재미를 더한다.

그는 현장에서 본인의 시그니처 댄스인 ‘관제탑 댄스’까지 선보여 장내를 축제 분위기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GG 게임단은 패기로 똘똘 뭉친 청심국제고를 상대로 1승을 거둬 배지를 획득할 수 있을까? 불꽃 튀는 게임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그 결과는 11일 토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같이 할래? GG’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측 불허 리얼 게임 대결! 연예인 게임 고수 GG 게임단(데프콘, 신동, 소혜, 이용진, NCT 재민)과 톡톡 튀는 요즘 영재들의 불꽃 튀는 승부를 볼 수 있는 채널A ‘같이 할래? GG’는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