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9일 오후 "いよいよ 今日発表されました!私のファースト写真集『hana.』が6月7日に発売されます!!長い間準備してきたので、楽しみにして下さいね #ニコル #hana"라는 첫 사진집 'hana.' 발매 소식을 알리는 글과 함께 첫 사진집 화보 촬영을 위해 헤어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니콜 SNS)
(사진제공=니콜 SNS)

 

공개된 사진 속 크림색 진주 같은 구슬들이 핑크빛 머리카락 틈틈이 박혀있는 올림머리를 한 니콜의 유려한 옆선이 너무나 아름다워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물오른 꽃미모를 뽐내고 있는 니콜의 모습에 첫 사진집 'hana.' 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이날 니콜의 일본 공식 팬사이트와 보도 매체들을 통해 오는 6월 7일 일본에서 첫 사진집 'hana.'와 3년만의 새 싱글 'Promise' 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알렸으며, 또한 일본에서 K-POP 관련 사업을 전개하는 다이아몬드 블로그가 새롭게 설립한 레이블&매니지먼트 회사 다이아몬트 뮤직과 지난 4월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일본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니콜의 첫 사진집 'hana.'은 싱글벙글 건강한 매력의 소녀에서 매력 넘치는 성인 여성으로 성장한 현재의 모습부터 꾸밈없는 자연스런 모습들까지 다양한 매력들을 담아냈으며, 화보 촬영 메이킹 DVD가 첨부 될 예정이며, 'NICOLE CONCERT 2019〜Summer Wave〜' 콘서트장 한정으로 발매되는 3년만의 새 싱글  'Promise' 는 니콜의 첫 발라드 싱글로 모두 10종의 뮤직카드로 발매된다.

한편, 최근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열린 'KANSAI COLLECTION 2019 S/S'에 게스트 모델로 출연해 캐주얼룩을 비롯해 로맨틱룩에 페미닌룩까지 선보이며 좌중의 환호 속에 런웨이에 올랐던 니콜은 오는 6월 7일과 10일, 각각 일본 오사카 BIG CAT과 도쿄 시부야 WWW에서 'NICOLE CONCERT 2019〜Summer Wave〜' 콘서트를 개최하고 신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