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tvN ‘어비스’에서 영혼의 모습으로 새롭게 부활한 박보영-안효섭이 박보영 죽음의 진실을 향한 ‘숨멎’ 추격전에 나선다.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단 1화만에 안방극장에 ‘어비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비스’) 측은 7일(화) 2화 방송에 앞서 눈빛 추적자로 분한 박보영(고세연 역)-안효섭(차민 역)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한다.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사람이 추적 레이더망을 발동시켜 박보영 죽음의 진실을 쫓는 모습인 것.

‘어비스’ 지난 1화 방송에서는 박보영이 상위 1% 여신 검사에서 세젤흔녀로, 안효섭이 하위 1% 안구테러 재벌 2세에서 세젤멋 남신으로 새롭게 부활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의문의 사내에게 살해당한 박보영의 미스터리한 죽음이 극의 긴장감을 절정으로 치솟게 만드는 등 향후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가 흥미를 배가시키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박보영-안효섭이 본격 수사에 착수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박보영은 그 어느 때보다 절박하게 상위 1% 여신 검사다운 매의 눈으로 방 안을 살피는 모습으로, 안효섭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예리하게 빛나는 눈빛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누군가의 기사 스크랩과 사진으로 도배된 방의 정체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층 짙어진 카리스마가 앞으로 두 사람에게 일어날 폭풍을 암시하는 가운데 과연 박보영-안효섭이 찾아낼 진실은 무엇일지, 이들의 여정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오늘(7일) 방송되는 2화에서는 박보영-안효섭이 본격적으로 ‘박보영 살인사건’ 수사에 나선다. 심장 쫄깃한 전개 속에서 박보영 죽음의 기억을 바탕으로 수사를 펼치게 될 두 사람의 여정을 함께해달라”고 밝힌 뒤 “새로운 사건과 인물들의 등장과 함께 더욱 흥미진진하고 오싹 짜릿한 재미의 에피소드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오늘(7일) 밤 9시 30분 2화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