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가정의 달을 맞아 6일 오후 엔터식스 상봉점에서 자사 공식모델 가수 선미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가량 상봉점 B동 C동 사이 야외광장에서 진행됐으며 엔터식스 스퀘어 모바일 앱 추첨 이벤트 당첨자 10명, 당일 현장 선착순 90명 총 100명과 함께했다.

스타일아이콘이자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선미는 최근 첫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엔터식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스윗베이비필로우를 3천원에 제공하고, 3일부터 6일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4일부터 5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시 해피상어 버블건을 증정하고, 6일부터 6만 원 이상 구매 시 고양이 뒷태 인형을 증정했다. 또한, 엔터식스 스퀘어 모바일 앱 응모 이벤트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를 비롯해 캔디걸, 캔디맨, 캐릭터 인형이 매장을 순회하며 고객들에게 사탕을 나눠주고 포토타임을 갖는 등 즐길거리도 풍성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