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류일가-대학내일 주최, 15일 제8회 풍류아고라 강연회 개최

풍류일가는 오는 11월 15일(토) “만화와 상상력”이라는 주제로 만화가 이현세 선생님을 모시고 만화적 상상력을 통한 성공비밀을 모색하는 제8회 풍류아고라를 개최한다.

매월 문화를 통한 상상력 충전이라는 모토로 이루어지고 있는 풍류아고라는 강연과 공연, 경연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다.

2008년 4월부터 시작된 풍류아고라 Season1은 제1회 컬처노믹스, 제2회 스토리텔링, 제3회 컬처코드 등의 주제로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 되었으며, 2008년 8월부터는 패션, 디자인, 건축 등 창조산업과 상상력을 주제로 이어지고 있다. 이후로도 영화, 게임, 드라마, 출판, 미술, 연극 등의 주제를 통한 특별한 상상력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오는 11월 15일(토) 성공을 도와주는 가게(강남역)에서 개최하는 제8회 풍류아고라는 이현세 화백에게 직접 듣는 만화와 상상력의 세계, 풍류일가 김우정 대표의 만화적 상상력을 키우는 특별한 방법 등 5시간 동안의 강연과 국내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 보이쳐의 특별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다.

풍류일가와 대학내일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충무아트홀, 휴넷이 후원하는 ‘상상력 충전 프로젝트 풍류아고라’는 풍류일가 홈페이지(http://www.lutain.co.kr)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