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음색 여신, 싱어송라이터 장희원의 신곡 ‘왜 그러긴’이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되면서 뮤직비디오 속 훈남 달달 커플로 나오는 모델 이재석, 젠이 화제다.

(사진제공=엘삭)
(사진제공=엘삭)

 

달달하고 간질거리는 ‘썸’을 노래한 장희원의 미니앨범 타이틀 곡 ‘왜 그러긴’은 믿듣가수 그리즐리가 피쳐링에 참여. 사랑에 빠진 남녀의 달콤하고 설레는 느낌을 전달한 가운데, 뮤비 속 러브라인을 잘 표현한 커플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에서는 경복궁, 골목을 배경으로 이재석과 젠의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예쁜 데이트 장면을 담겨있다. 특히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꿀’ 케미를 과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델 이재석과 젠은 매니지먼트 엘삭 소속으로 유명 디자이너 런웨이, 매거진,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모델들이다.

앞서, 키 187cm의 훤칠한 키와 소년미로 이미 많은 여성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이재석은 모델 이미지를 벗고 연기자로 발돋움을 예고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박보람 ‘애쓰지 마요’, 홀랜드 ‘Nar_C’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모델 이재석과 젠이 출연한 장희원의 미니앨범 ‘왜 그러긴’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등 영상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