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앤씨아가 3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 some- ]의 마지막 콘셉트포토와 함께 타이틀제목 “밤바람”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앤씨아의 공식 SNS를 통해 지난 30일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두 번째 미니앨범 [ some- ]의 콘셉트 포토에서 앤씨아는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소녀적인 콘셉트와 여성스러운 콘셉트, 개구쟁이 같은 콘셉트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소화해 냈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타이틀 제목 “밤바람”을 함께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밤바람”은 박재정과 NCT 마크가 참여한 SM 스테이션의 'LEMONADE LOVE', MXM의 ‘KNOCK KNOCK’, GOT7의 ‘만약에’, 빈첸의 ‘암순응’ 등을 작곡한 “PRIMEBOI(프라임보이)”가 작곡한 미디엄 발라드곡으로, 지친 누군가에게 밤바람처럼 다가가 위로를 건네고 싶다는 마음을 담고 있으며, 앤씨아만의 감성보이스가 더해져 한 번만 들어도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10일 컴백을 앞두고 마지막 컴백 준비에 한창인 앤씨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 some- ]은 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