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여성용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선보여 

레드페이스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레드페이스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봄과 여름에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야외활동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쉽다.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자외선도 점차 강해지고 있어 장시간 외부활동과 나들이객이 많은 5월에는 마스크나 멀티프, 모자 등 흙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용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목부터 입까지 끌어올려 자외선과 모래 등 이물질의 차단을 돕는 마스크형 스카프인 멀티프는 등산, 낚시 등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으로 인기가 높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목깃 부분에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된 상품으로, 외부 활동시 별도의 멀티프를 챙기지 않아도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착용하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하는 데 용이하다. 티셔츠와 마스크 소재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감성질의 ICE 소재를 적용해 봄부터 여름, 가을까지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마스크넥 부분은 물론, 긴소매 디자인으로 팔까지도 자외선 차단과 냉감 효과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티셔츠는 날렵해보이는 슬림핏,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스트레치 소재의 편안함으로 재킷이나 베스트 안에 레이어드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세피아, 화이트 세 가지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레드페이스는 봄은 물론 다가올 여름에는 자외선 지수 또한 강해지는 시기이므로 이를 대비한 아웃도어 용품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라며 목부터 입까지 가려주는 2in1 기능성 마스크넥 티셔츠를 착용해 별도의 준비없이 더욱 편리하게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시원한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