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gis One
Aegis One

Aegis Security Manufacturing Limited는 인터넷상의 익명성과 기기 내부 메모리에 저장된 모든 정보를 완전히 보호하는 미니컴퓨터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Aegis One 미니컴퓨터는 최신 ARM Cortex 1.4Ghz 프로세서,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320 x 240 해상도의 2.8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순금속 알루미늄 케이스, 16~256Gb의 내장 메모리를 갖추고 있다. 

Aegis Security는 2년간 고객들의 기밀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진행해 왔다. Aegis One에 통합되는 이들 소프트웨어 시스템 가운데는 가상 사설 인터넷 망으로 자체 서버 아키텍처와 최대 1Gbit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갖춘 Aegis VPN, 부팅 중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접속이 가능한 AES-XTS-PLAIN64 표준 최신 데이터 암호화 시스템인 Aegis Crypt, 방어 전용으로 설정된 방화벽으로 유입·유출되는 모든 데이터를 방어하는 Aegis Firewall이 포함된다. 

이 시스템은 리눅스 시스템의 일종인 Debian 배포에 기반하고 있으며 고도의 신뢰성과 친근한 인터페이스, 광범위한 개인화 옵션을 갖추고 있다. 사용자는 업무나 엔터테인먼트용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1000개 이상 설치해 저장소에 보관할 수 있다. 

특히 Aegis One은 가상화폐를 저장하는 하드웨어 지갑 기능도 갖추고 있다.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는 85가지 이상의 유명 코인 계정을 즉시 개설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자금은 안전한 암호화 시스템을 통해 보호된다. 

Aegis One의 가격은 299파운드부터 시작한다. Aegis Security Manufacturing은 해외 사용자에게도 제품을 무료로 배송하며 1년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