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흙보습흙침대 “숨”과 함께 하면 미래 행복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건강의 근본은 몸 안의 대사흐름을 좌우하는 몸 안의 수분입니다. 모든 생명은 물에서 태어나 물로 유지되고 물이 마르면 생명을 잃게 됩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을 사용하면 건강의 근본인 몸 안의 수분을 지켜 신진대사를 유지하며 건강을 지킬 수 있어 여유 있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따뜻하기만 하면 다 좋은 줄 알고 따뜻하기만 하는 온돌침대를 건강침대라 부르며 건강을 주는 줄 알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세계를 둘러보면 몸을 직접 따뜻하게 하는 온돌침대나 온열매트 등의 잠자리 도구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한국인들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한국인들이 따끈따끈하고 좋다는 온돌침대를 사용하는 것을 보면 깜짝 놀랍니다. 그 이유가 바로 따끈따끈하고 좋은 온돌은 사람의 몸을 말려 건강의 근본인 몸 안의 수분손실을 부채질하여 수분손실이 많으면 생명을 단축된다는 것입니다.

화초도 물이 마른면 죽듯이 사람 역시 수분손실이 많으면 대사흐름이 나빠지고 수분을 잃는 만큼 건강도 빨리 잃게 되는 것이 생명의 이치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참흙보습침대 “숨”이 이와 같은 한국인들의 잠자리 부작용을 해소하기 위해 몸을 말려 수분손실을 부채질하는 흙침대에 “물” 생명을 넣어 흙의 생명을 살리고 있습니다. 흙의 생명을 담은 수분이 침대의 따뜻한 온기를 타고 증발하여 몸 피부를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여 피부세포의 수분손실을 막아주고 수분이 부족한 사람에게는 대사환경을 개선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참흙보습침대 “숨”은 바로 우리 선조들의 지혜를 담은 우리의 전통온돌방식으로 자연의 생명이 살아 움직이는 한국인의 잠자리 침대입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은 따뜻함 속에 미래 행복의 여유를 준비하는 유일한 생명침대로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특허기술의 생명과학입니다.

참흙금운모흙침대 장소연 대표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