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가든에서 프라이빗한 결혼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최근 결혼식의 의미가 변함에 따라 젊은 예비신랑·신부에게 스몰웨딩이 각광받고 있다. 스몰웨딩은 결혼식 비용과 장소를 최소화 하는 것을 말한다. 규모를 줄이고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을 초대하여 소규모로 간소하게 치른다.

디아모 르블랑은 야외공간을 활용하여 꾸며진 스몰웨딩(하우스웨딩)으로 꾸며져 있다. 하우스웨딩은 정형화된 예식 스타일에서 벗어나 개성 있고 특별한 예식을 만들어주는 장점이 있다. 기본 결혼식에서 1시간 대여가 아닌 르블랑 하우스웨딩은 3시간을 대여할 수 있고 특별하게 야간 예식도 겸한다. 연초·연말파티, 돌잔치, 바비큐 파티 등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르블랑의 특징은 빈티지 스타일링이다. 메인 아치부터 버진로드, 포토 테이블 등 모든 파트를 직접 제작한 나무로 사용하여 소품과 생화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컨셉 스타일링에 강점을 두고 있다.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는 꽃과 스타일, 컬러에 맞게 전체 생화 혹은 조화를 이용해 고객의 입맞을 맞춘다. 각 고객에 대한 맞춤 콘셉트 웨딩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벽면을 사용한 포토테이블 장식으로 다양한 나만의 볼거리가 가능하다. 일반 웨딩에서는 불가능한 것들을 야외결혼식에는 시도 할 수 있다. 화이트, 퍼플, 네츄럴, 버진로드, 레드 등 신부의 특별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공간의 구성 덕분에 웨딩스냅 및 데이트 스냅, 콘셉트 촬영 등 한 번뿐인 순간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다. 디아모 르블랑은 연산역에 위치해 편의한 교통편을 제공한다. 분점인 디아모 송점점에서는 바다 뷰가 보이는 낭만적인 예식을 치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