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봇과 코봇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비봇과 코봇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토드래곤은 자사 서비스인 암호화폐 재정거래봇인 아비봇 플래티넘을 이용하여 코빗거래소를 이용해 거래할 경우 봇을 통한 거래 수수료를 85% 할인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시 아비봇 플래티넘 이용자는 코빗 거래소의 기존 수수료인 0.2%(Taker 기준)에서 0.03%까지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되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 등 코빗 거래소에서 지원하는 모든 코인에 적용된다. 

아비봇 플래티넘은 기존의 단일 거래소를 이용하는 트레이딩 봇과는 다르게 두 개의 거래소 간의 시세의 차이(프리미엄)를 이용하는 거래 방법으로 동일한 코인이 두 거래소에서 가격이 상이할 때 가격이 저렴한 거래소에서 코인을 매수하고 동시에 가격이 비싼 거래소에 동일한 코인을 매도해 차익을 수익화하는 방식이다. 

1회 거래마다 매수/매도를 동시에 진행학기 떄문에 수수료가 저렴할수록 아비봇 플래티넘을 이용해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더 크다는 점에서 아비봇 플래티넘 이용자들은 거래 수수료가 낮은 거래소를 선택하거나, 수수료 할인 쿠폰을 별도로 구매를 하기도 했다. 

오토드래곤은 파격적으로 할인된 이번 이벤트의 수수료를 통해 봇 이용에서 보다 전략적으로 큰 수익률을 노릴 수 있다며 비싼 거래 수수료로 수익률이 낮았거나 한정된 거래 전략을 펼친 회원들은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이 이벤트 기간 중 봇을 이용해 거래량과 거래 횟수가 가장 많은 회원에게 기준에 따라 이더리움을 지급하는 거래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아비코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