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연미주가 ‘왼손잡이 아내’에 합류한다.

(사진제공=에스이엠엔엠)
(사진제공=에스이엠엔엠)

 

연미주의 소속사 에스이엠앤엠 측은 ‘소속 배우 연미주씨가 KBS2 저녁 일일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 연출 김명욱)에 ‘오하영’ 역으로 합류했다”라고 밝혔다.

100부작 KBS2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 멜로 드라마로 파격적인 전개를 펼치고 있다.

연미주는 미국에서 김남준(진태현 분)과 박도경(김진우 분)을 방해하고, 특히 김남준을 귀찮게 하던 오하영 역으로 등장한다. 김남준 모자가 통째로 삼키려는 오라그룹 2대주주 오하영이 극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2006년 SBS 수목드라마 '연인'으로 데뷔한 연미주는 이후 KBS2 월화드라마 '헬로 애기씨', SBS 아침드라마 '태양의 신부', JTBC 주말드라마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KBS2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 SBS 일일 아침드라마 '나도 엄마야'에서 성공한 커리어우먼 장유진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KBS2 ‘왼손잡이 아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