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메인보컬 베이비소울이 4월 23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확정 지었다.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조각달'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고 오는 4월 23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공식화했다.

베이비소울은 지난 2011년 데뷔 싱글 '남보다 못한 사이'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의 리더 이자 메인보컬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2012년 듀엣 앨범 '그녀는 바람둥이야' 이후 7년 만의 솔로 앨범이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타이틀 곡명 '조각달', 발매 일시가 담긴 텍스트와 함께 달을 잡고 있는 일러스트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곡 '조각달'은 지난 2월 개최한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에서 팬들에게 처음 선보인 베이비소울의 자작곡이다. 당시 베이비소울은 '조각달' 무대가 끝난 뒤 "가장 힘든 시절 저를 위로해주기 위해 만든 곡이에요. 팬 여러분들도 듣고 위로가 되었으면 해요."라는 멘트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개 직후, 팬들의 지속적인 발매 요청에 힘입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비소울의 디지털 싱글 자작곡 '조각달'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