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 고객방문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렌지라이프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 고객방문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는 업계 최초 고객 대상의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이하 ‘오늘’)’이 론칭 두 달 만에 고객 방문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은 FC(재정 컨설턴트)가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본인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재테크와 문화, 여가와 트렌드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고객의 보험계약 분석과 상담신청, 옴니 청약까지 논스톱 재무 서비스도 제공한다. 두 달간 ‘오늘’을 통해 총 1000건 이상의 고객 상담신청이 접수됐고 1370건의 가입설계 동의가 이뤄졌다. 

오렌지라이프는 ‘오늘’에 대한 고객들의 이 같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16일부터 ‘고객 방문 100만건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담당 FC가 보낸 URL을 통해 접속하거나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FC의 ‘오늘’을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정, VIPS 외식상품권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익진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늘’은 론칭 이후 FC와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콘텐츠 다양화로 오렌지라이프를 대표하는 소통 채널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