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SBS 수목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한예슬이 스탭들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극중 정의감 넘치는 열혈 한의사로 변신,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한예슬이 한의사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배운 간단한 치료법으로 스탭들의 건강을 챙기고 있는 것.

한예슬은 한의사 역할을 위해 드라마 촬영 전부터,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자생한방병원에서 한의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간단한 치료법 등을 배웠다.

이에 한예슬은 척추질환 예방을 위한 체조 및 피로를 풀어주는 지압법, 몸에 좋은 약재 등을 스탭들에게 직접 알려주며, 스탭들의 주치의(?)로 맹활약 하고 있다고.

드라마 제작진은 “한예슬씨가 직접 해준 지압이나, 스트레칭, 체조 등이 꽤 효과가 좋다. 스탭들 사이에서 ‘약손’, ‘스탭 주치의’, ‘건강지킴이’ 등으로 불리고 있다.”며 “바쁜 촬영이지만, 스탭들의 건강까지 챙기는 한예슬씨의 모습에 더 힘내서 훈훈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의료자문을 담당하는 자생한방병원의 신준식 이사장은 “한예슬씨는 눈썰미와 손재주가 뛰어나다. 작은 동작 하나도 놓치지 않고 곧잘 따라 하곤 한다.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추나치료에 대한 설명 및 교육을 실시 했을 때도 진짜 인턴 같은 자세로 눈을 반짝이며 임했다.

추나치료로 비뚤어진 척추가 바로 잡아지고 다리 길이가 같아 지는 걸 본 한예슬씨가 많은 질문을 하는 걸 보고 배우로서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한예슬씨는 한의학에 관심과 호기심이 많고, 잘 이해해서 가르치는 보람이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신준식 이사장은 한의사라는 전문직을 사실적으로 그려낼 수 있도록 치료 장면 촬영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보고 꼼꼼히 모니터하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는 수, 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