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완벽한 몸매,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드라마, CF, 스크린 등 전 영역에서 맹활약,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채영이 이병헌, 이재규 감독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에 합류했다. 

한류 스타 이병헌과 ‘스타PD’ 이재규 감독의 만남에 이어 한채영의 합류 소식은 <인플루언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류를 넘어 세계 최고의 배우로 사랑 받고 있는 이병헌과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한채영은 1907년부터 2010년까지 100년의 시공을 초월하며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첫 연기 호흡을 펼칠 예정이다.

그들은 다양한 시공간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지만, 100년의 시간이 흘러도 이룰 수 없는 슬픈 연인으로 분한다. 한채영은 조선시대부터 현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모습과 신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이다.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인터넷 영화’까지 작품 활동을 넓히며 화려한 마스크와 바디라인을 넘어 고혹적인 여신의 이미지를 더욱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인플루언스>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지켜지는 약속, 그 가치를 지키기 위해 선택의 기로에 놓인 주인공들이 펼치는 미스터리 장르의 영화로 세 개의 에피소드, 총 60분 분량의 디지털 무비로 탄생 될 예정이다. 다양한 시공간의 화려함과 스펙타클한 영상미, 100년의 시공간을 초월하는 거대한 스토리로 파워풀한 블록버스터 디지털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는 <인플루언스>는 3월 초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