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명이 동시 사용해도 둘 다 유·무선 고속충전 가능한 보조배터리 

아트뮤 무선고속보조배터리
아트뮤 무선고속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능의 보조배터리가 하나둘 등장하면서 스마트폰과 배터리를 케이블로 연결하지 않고도 고속충전 가능한 제품이 인기리 판매되고 있다. 

이에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는 유·무선을 동시에 사용해도 충전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 ‘고속무선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무선충전을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단자를 가리지 않으며, 배터리 용량은 1만mAh로 스마트폰을 2회 이상 완충할 수 있다. 또한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표준 치(Qi) 인증규격으로 설계돼 호환성이 뛰어나며, 일반 무선충전기 5V(5W) 대비 1.5배 빠른 속도인 9V(10W)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USB포트와 C타입 PD포트를 지원해 케이블을 연결하면 무선충전과 동시에 최대 2개 기기 유선 고속충전을 할 수 있으며, 타사 제품과는 달리 동시에 여러 대를 충전할 때도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콤팩트한 크기로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휴대성이 뛰어난 디자인과 지오메트릭(Geometric Pattern) 패턴 표면으로 스크래치 방지 및 그립감이 우수하며, 8개의 완벽한 안전회뢰 설계로 안전까지 확보했다. 

아트뮤는 두 명이 동시에 사용해도 충전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 네오퀵만의 무선고속충전기술을 기반으로 초미니 고속보조배터리, 노트북용 PD고속보조배터리를 추가로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