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9인조 신인그룹 ZE:A(제국의아이들)이 마지막 남은 3명의 멤버들을 소개했다.

ZE:A(제국의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주 6명 멤버에 대한 프로필 공개에 이어 21일 마지막으로 황광희(23), 하민우(21), 김동준(19) 등 남은 3명의 개인 사진과 프로필을 공개했다.

ZE:A(제국의아이들) 멤버 가운데 가장 나이가 어리지만 자칭 '부리더'로 형들 못지 않은 실력을 가진 김동준은 부산 친친가요제 대회를 통해 스타제국에 캐스팅돼 2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거쳐 이 자리까지 오게 됐다.

이미 인터넷 상에서 배우 한가인을 닮은 외모로 '남자 한가인'으로 알려진 김동준은 실제 이상형도 한가인으로 어렸을 때부터 그녀의 단아한 모습을 좋아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교복모델 출신으로 고등학생 때부터 혹독한 연습생 생활을 버텨온 황광희는 다재다능한 끼로 무대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이 기대되며, 춤 스승 팝핀현준도 인정한 ZE:A(제국의아이들)의 춤꾼 하민우는 학창시절 각종 댄스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가수의 꿈을 키워온 실력파다.

ZE:A(제국의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앞으로 9명 멤버 모두 다양한 분야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다재다능하고 패기 넘치는 9인 9색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데뷔 첫 무대를 치른 ZE:A(제국의아이들)은 데뷔곡 '마젤토브'로 인기 몰이 중이며, 신인이지만 남자 그룹 중에서는 빅뱅, 2pm에 이어 휴대폰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올해 최고의 신인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