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 우림 속에서 즐기는 리츠칼튼 발리 스파

리츠칼튼 발리의 하이드로 바이탈 풀
리츠칼튼 발리의 하이드로 바이탈 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인도네시아 발리, 그 중에서도 가장 맑고 깨끗한 바다를 자랑하는 누사두아에 위치한 리츠칼튼 발리는 2015년 오픈한 최고급 리조트이다. 

리츠칼튼 발리의 상징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하이드로 바이탈 풀은 무성한 우림 속에 둘러싸여 있다. ‘물’을 의미하는 그리스어와 ‘생명’을 의미하는 라틴어에서 유래된 하이드로 바이탈 풀은 독특하고 자유로운 힐링 타임을 제공한다. 

리츠칼튼 발리 스파는 투숙객에게 행복한 안식처를 제공한다. 인도양의 변화무쌍한 힘을 담은 물은, 진주와 해초 등을 활용한 고급 스파 의식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스파 단지 내의 깊고 무성한 열대 우림 속에 자리잡고 있는 하이드로 바이탈 풀은 전신을 마사지해주는 다양한 제트와 물의 특성을 살린 독특하면서도 원기 회복을 위한 하이드로테라피를 제공하며, 림프절 자극과 디톡스 효과 등에도 좋다. 에어 버블 벤치가 있는 세레니티 존을 비롯하여 리플렉스 존, 리쥬베네이션 존, 디스트레스 존, 릴렉스 존, 이렇게 총5개의 구역으로 나눠져 있으며, 근육 이완, 혈액 순환 개선 등 각각의 다른 신체 부위에 자극을 준다. 

하이드로 바이탈 풀은 리츠칼튼 스파의 시그니쳐 마사지와 함께, 또는 스파 이용 전후에도 즐길 수 있으며, 하이드로 바이탈 풀 자체만으로도 힐링 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다. 건강문제에 대해 자세히 상담을 받길 원하시면 건강 전문 테라피스트 또한 함께 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에는 하이드로 바이탈 풀에서 아쿠아 요가 수업을 즐길 수 있으며, 월풀과 냉탕, 사우나, 한증실이 구비되어 있는 웻 라운지도 이용이 가능하다. 편안한 수중 체험을 원한다면 리츠칼튼 발리 스파의 두번째 풀도 이용 가능하다. 열대 초원에 만들어진 발리니스 베딩풀은 정적인 오아시스로 심신을 편안하게 하고 근심을 날려버리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이러한 하이드로 바이탈 풀은 투숙객 1인 60분 기준 IDR 38만8000++에 이용 가능하나, 국내 여행사를 통하여 예약 시 2019년 12월까지 프로모션으로 무료 이용이 제공된다. 

리츠칼튼 발리의 카림 타야치(Karim Tayach) 총 지배인은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 테라피의 효능은 이미 오래전부터 잘 알려져 있으며, 투숙객들에게 극상의 편안한 테라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