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5인조 신예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보다 더 화려해진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전날 공개된 ‘호커스 포커스’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입체적이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던 BVNDIT는 2차 티저에서는 한층 더 화려해지고 발랄한 이미지를 뽐내며 보는 이들에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특히 BVNDIT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호커스 포커스’ 안무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트렌디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에 맞춰 선보이는 멤버들의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데뷔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 뮤직비디오 1,2차 티저 영상을 비롯해 모든 티저 콘텐츠 공개를 마친 BVNDIT는 하루 앞으로 다가온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은 물론,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유한 다섯 소녀가 모인 BVNDIT는 ‘청하 여동생 그룹’이자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으며, 데뷔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BVNDIT의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오후 8시에는 BVNDIT의 데뷔 쇼케이스가 V LIVE, 트위터, 유튜브,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