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가 통째로 들어가는 넓은 투입구와 ‘콜드 스핀 테크놀로지’로 목넘김이 깔끔한 리얼 주스 착즙 

브레빌 신제품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
브레빌 신제품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

바쁜 현대인에게 아침은 전혀 여유롭지 못한 시간이다. 힘들게 눈 뜨자마자 출근 준비에 여념이 없고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대부분 거르는 게 일상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조사에 따르면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서울 시내 직장인 700명은 ‘빠른 출근 시간(28.7%)’, ‘수면시간 확보(27.9%)‘ 등 시간상의 문제로 아침을 거르지만 ‘아침밥이 건강에 도움되는 사실을 알고 있다(70.3%)’고 답했다. 이렇게 ‘아침 식사 딜레마’에 빠진 바쁜 현대인을 위해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신제품 파운틴 콜드 주서기 2종(BJE 430, BJE 830)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가족에게 필요한 하루 영양이 담긴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다면 얼마나 간편할까. 브레빌 신제품 주서기 2종(BJE430, BJE830)은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과일 또는 채소 고유 원액을 그대로 살린 리얼 주스 착즙을 위한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내구성과 힘이 좋아 고장 발생이 덜한 고성능 유니버설 AC모터가 과일과 야채류를 고속으로 착즙한다. ‘콜드 스핀 테크널러지’를 반영한 브레빌만의 특유한 스테인리스 스틸 커팅 디스크가 착즙 시 1℃ 이내로 열발생을 방지, 영양소 파괴를 줄여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에너지인 파이토케미컬, 효소 등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와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준다. 

브레빌만의 특장점인 84mm의 넓은 재료 투입구는 사과나 당근 등 크고 단단한 재료를 잘게 다듬는 등 별도의 손질 필요 없이 통째로 빠르게 착즙한다. 주서기의 최상위 모델인 BJE830은 이보다 더 넓어진 88mm의 투입구로 재료 통째로 착즙해 재료의 산화방지, 더 많은 양의 주스를 추출한다. 두 제품 모두2리터 용량의 주스 보관용기와 3.4리터의 펄프 바스켓을 갖추고 있어 한 번에 많은 양의 주스 착즙이 가능하다. 주스 보관 용기는 마개에 고무가 둘러져 있어 공기 유입을 막아 주스의 산화를 방지한다. 세척 시 커팅 디스크와 바스켓 부분이 함께 분리되며 디스크 전용 수세미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어린 자녀들이 사용할 때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착즙기가 올바르게 장착되어야 작동되는 안전 락(Safety LOCK) 기능을 더했다.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430은 분당 최대 1만번 회전하는 모터가 빠르게 리얼 주스를 착즙하며 간단한 스위치로 2단계 속도 설정이 가능하다. 단단한 복숭아나 양배추는 High, 오렌지나 귤은 Low 모드를 통해 알맞게 착즙할 수 있다. 과투입 방지를 위한 LED표시등도 있어 착즙 상태를 눈으로 쉽게 확인 가능하다. 

파운틴 콜드XL 주서기 BJE830은 분당 최대 1만2000번 회전하는 모터로 빠른 착즙은 물론 Quite, Fast, Boost의 간단한 3가지 모드 설정도 가능하다. Quite모드는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소음을 줄여 조용한 것이 특징이며 시트러스 또는 감귤류 과일 등 부드러운 재료를 착즙할 때 적합하다. Fast 모드는 샐러리나 오이 같은 과채류에 효율적이며 Boost 모드는 당근이나 사과 같은 단단한 과일을 빠르고 강한 힘으로 착즙한다. 다이얼을 부드럽게 돌려 속도와 강도를 더욱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투입구의 크기는 88mm로 큼지막한 사과가 한 번에 들어갈 정도다. BJE830은 부엌 공간의 인테리어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도 반영됐다. 브레빌 시그니쳐인 풀 스테인리스 바디와 함께 기존에 가로로 놓여져있던 펄프 바스켓을 뒤로 배치해 세련되고 컴팩트한 주서기로 탄생했다. 

브레빌 신제품 주서기 2종은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서기 2종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레빌 백화점 프로모션도 4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진행 중이다. 할인 품목과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