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7일 오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7일 포토데이 #한승연> 벚꽃이 만개했던 이번주! FanSY 여러분들은 꽃놀이 다녀오셨나요? 만약 못가셨다면 너무 슬퍼마세요 여기 승연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모두 꽃 구경은 여기로 오세요~ #승연 #HANSEUNGYEON #SEUNGYEON #꽃구경 #벚꽃"라는 글과 함께 러블리한 남국의 소녀와 같이 청아한 매력을 머금고 있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여름 향기 물씬나는 도트 패턴의 스카이블루 컬러 끈나시 원피스 차림으로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미소를 지어보이며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머리띠로 앞머리를 넘겨 시원하게 드러낸 이쁜 이마가 더욱 부각시킨 특유의 동안미모를 뽐내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자태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호평속에 종영한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에서 현실주의자 ‘한유경’역을 맡아 8년에 걸친 캐릭터의 감정변화를 눈빛과 표정,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안정감 있게 소화하며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던 한승연은 최근 일본에서 두 번째 앨범 ‘青空へ'을 발매하고,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개최한 미니 라이브 투어를 성료했다.

또한 한승연은 오는 5월 TV조선을 통해 방영 예정인 신개념 여행 예능 프로젝트 '일단 같이가' 촬영차 함께 출연하는 토니안, 김소혜, 아스트로 진진 & MJ와 함께 사이판 여행을 다녀왔으며, 셀럽티비를 통해 본 방송 방영 전에 여행경비 획득을 위한 게임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같이 가서 따로 노는 사이판 여행기를 담은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