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일본인 K-POP 가수 유키카(YUKIKA)가 러블리한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사진제공=에스티메이트)
(사진제공=에스티메이트)

 

유키카는 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출연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네온(NEO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키카는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네온' 무대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트렌디한 시티 팝 감성으로 호기심을 자극했을 뿐만 아니라 유키카 특유의 러블리함으로 사랑과 낭만을 선사했다.

'네온'은 과거 일본에서 유행한 시티팝 감성의 레트로 어반 댄스 팝 트랙으로, 매력적이고도 따스한 톤을 가진 유키카의 보컬과 완벽한 한국어 메시지 전달력이 돋보인다.

특히 청하, 여자친구, 러블리즈, 이달의 소녀 등과 호흡을 맞췄던 작곡팀 오레오가 작곡에 참여해 세련된 K-POP곡으로 탄생시켰다.

지난 2월 22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네온'을 발매하며 K-POP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에 성공한 유키카는 지난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 활동을 펼쳤고, JTBC '믹스나인', channel J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 맛집' 등의 방송에도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첫 솔로 싱글 '네온'으로 데뷔한 유키카는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