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한국 방한 한 톱 모델 '카라 델레바인'누터, 배우 민효린, 가수 선미, 여자친구 예린-신비-엄지, 모델 이호정 등 스타 셀럽들 참석!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크리스찬 디올DIOR 뷰티 코리아는 4일 오후 성수동 레이어 57에서 디올의 NEW 패션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스타 셀럽들의 축하속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4가지 매혹적인 컬러와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디올의 새로운 패션 립스틱의 출시를 기념한 행사로,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인 세계적인 톱 모델 '카라 델레바인'이 디올 뷰티의 초청으로 한국을 처음으로 방한했으며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이날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론칭 행사에는 가수 선미, 배우 민효린, 여자친구 예린-신비-엄지, 딘, 그레이, 뉴이스트 민현-렌, 모델 이호정, 배윤영, 안아름, 곽지영, 송해나, 장성훈 등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디올의 NEW 패션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론칭을 축하했다.

한편, 디올 뷰티의 신상품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의 패션 립스틱으로 대표되는 '디올 어딕트' 립 메이크업 라인의 2019년 신제품으로, 24가지 눈부시고 매력적인 컬러와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밤 타입의 포뮬러, 그리고 알로에 벨라와 섬세한 케어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감촉,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입술에 온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별빛이 쏟아진 듯한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BE DIOR, BE PINK'의 새로운 컬러 애티튜드로 패셔너블하고 대담한 디올의 여성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