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전현희 강남구 국회의원 “강남3구상인회” 출범식에 축사예정

사진: 김삼화 국회의원
사진: 바른미래당 김삼화 수석대변인 국회의원

6일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3길 33 논현종합시장 옥외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강남3구상인회 출범을 축하하는 “봄이 오는 강남구” 행사에 바른미래당 손학규 당대표의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바른미래당 수석대변인 김삼화 국회의원이 참석한다.

더불어민주당 전현희 국회의원도 지역구인 강남3구상인회 출범행사에 참석하여 축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며, 이밖에도 자유한국당 이종구 국회의원과 이은재 국회의원, 송파구 남인순 국회의원도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대한애국당 조원진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강남3구상인회”의 출범을 축하하고 앞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또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도 빡빡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축사를 할 예정이며, 강남·서초·송파 구의원도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줄 예정이다.

사진: 더불어민주당 전현희 강남구 국회의원

바른미래당 이혜훈 의원은 톨스토이의 말을 빌어 “사랑을 함으로써 사람들은 단결하고 하나가 되며, 각자에게 있는 보편적인 지성이 연합을 뒷받침 해줄 것”이라고 축전을 통해 강남3구상인회 출범을 축하했다.

자유한국당 조경태 최고위원, 바른미래당 이혜훈 의원 축전 보내와

자유한국당 조경태 최고위원은 “강남3구상인회”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강남3구상인회”가 지역경제 발전에 초석이 되기 바란다고 축하했으며, 그외 많은 국회의원들이 격려의 축하메시지를 보내왔다.

“강남3구상인회” 김부원 사무총장은 “여야의원님들의 지지와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강남3구상인회”가 대한민국 지역경제 발전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행사는 6일 오후 1시부터는 “강남이 비상한다”라는 퓨전국악예술단 오산의 모듬북 연주를 시작으로 팝페라 인기가수 들이 출연하여 성대하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혜훈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축전
이정현 무소속 국회의원 축전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