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글로벌 홍보대사 호나우지뉴, 총 12만 달러 기부

[조은뉴스=사회공헌팀]  이태리 명문 축구 클럽인 AC 밀란 소속, 뉴트리라이트의 (www.nutrilite.co.kr) 글로벌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축구 스타 호나우지뉴는 최근 시에나 (Siena) 와의 경기에서 시즌 3골을 추가 기록하여, 뉴트리라이트와 AC밀란 재단이 함께하는’Goal by Goal(골 바이 골)’캠페인의 일환으로 3만 달러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호나유지뉴가 2009년 ~ 2010년 이번 시즌을 통틀어 기록한 골 횟수로 적립된 자선기금은 총 12만 달러로, 11회 골은 시즌 경기에서 올렸으며 추가 한 골은 암웨이에서 전개하는 아동복지를 위한 ‘One by One (원 바이 원)’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 경기 중반에 득점했다.

호나우지뉴는 “이번에 기록한 골은 우리팀이 연승을 이어가는데 큰 역할을 했고 12만 달러에 달하는 적립기금은 값진 보너스다” 라고 전했다.

지난 2008-2009년 시즌을 마치며, 호나우지뉴와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Goal by Goal(골 바이 골)’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10만 달러를 AC밀란 재단에 기부하기도 했다.

호나우지뉴는 2007년 FC 바르셀로나 시절부터 뉴트리라이트 홍보대사로서 활동해오고 있으며, 암웨이와 AC 밀란 재단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원 바이 원(One by One)’글로벌 아동복지 캠페인에도 홍보대사로서 적극 동참하여 세리에 A 시즌 중 자신이 골을 기록할 때마다 1만 달러씩 적립하는 ‘Goal By Goal (골 바이 골)’ 프로그램을 통해 AC 밀란 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뉴트리라이트 브랜드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나우지뉴와 AC 밀란 및 밀라노 트레이닝 센터를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