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힙합레이블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 수퍼비와 대한민국 힙합신의 신성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합작 EP 앨범 ‘Catch Me If You Can(캐치 미 이프 유 캔)’의 4월 3일 발매에 앞서 총 6곡이 수록된 EP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사진제공=영앤치리 레코즈)
(사진제공=영앤치리 레코즈)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공동 작사하고 Clam(클램)이 작곡 편곡한 1번 트랙 ‘법인사업자 Freestyle(프리스타일)’을 시작으로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인 2번 트랙 ‘문제아 (Full Ver.)’는 Heu!(흐!)를 만들었던 Flash note(플래시노트)가 작곡 편곡에 참여하고 3번 트랙 ‘How to Live(하우투리브)’는 STAFFONLY(스태프온니)가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4번 트랙 ‘세상을 속여라’는 Make 4 Play(메이크포플레이)가 작곡과 편곡으로 작업했고 5번 트랙 ‘대학교축제’는 Simon Servida(사이먼세르비다)가 작곡 편곡에 참여하고 Atis(아티스)가 작곡 편곡에 참여한 6번 트랙 ‘Lifestyle(라이프스타일)’까지 총 6트랙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번 앨범에서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가사는 전곡으로 작곡은 필요한 요소에 참여해서 신예 프로듀서들과 합을 맞춰 EP 앨범에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EP 앨범 ‘Catch Me If You Can(캐치 미 이프 유 캔)’은 808 베이스 기반의 리얼 트랩 뮤직으로 채워져 있다.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가지고 있는 신선한 가사와 주제로 한국 힙합을 뒤집어 놓을 예정이다.

4월 21일 홍대 웨스트 브릿지 라이브 홀에서 열리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이번에 발표하는 신곡들을 라이브로 공개할 예정이다.

SBS 더팬 TOP5 출신 트웰브의 합류로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시킨 힙합레이블 영앤리치 레코즈의 아티스트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