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러닝과 피트니스,필라테스를 결합한 신선한 프로그램 선보여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워라벨 세대를 위한 스포츠 러닝 이벤트 ‘만반잘런(만나서 반가워 잘 뛰어보자!)’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르꼬끄스포르티브)
(사진제공=르꼬끄스포르티브)

 

오는 4월 13일부터 매주 1회씩 4주간 진행되는 ‘만반잘런’은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한 어반 감성의 러닝이벤트로 서울 속 베스트 러닝 코스에 피트니스와 필라테스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만반잘런’은 잠실 석촌 호수를 거점으로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피트니스 플랫폼 ‘무브360’에서 피트니스 러닝 크루와 함께 음악에 몸을 맡기며 에너지 넘치는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파워 러닝 코스’와 한강 반포지구에 위치한 ‘바운더리 반포’를 거점으로 러닝 후 지친 몸을 필라테스로 부드럽게 풀 수 있는 달빛 러닝 ‘러닝 테스 코스’로 이루어져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춰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런예인’으로 통하는 러닝 전문가 박지혜(@j.anagram), 러닝 전도사 안정은(@totoolike), 필라테스 트레이너 박유주(@pilates_yujoo), 피트니스 전문가 손소희(@soh_ee) 와 함께 참가자들과 즐기는 클래스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참가 신청은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 내 ‘만반잘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르꼬끄 러닝 티셔츠와 러닝화 비바폼, ‘만발잘런’배지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행사 당일에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포토존과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주 52시간제 도입과 함께 일과 삶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2030세대에게 러닝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에너지를 제공할 르꼬끄의 스포츠 이벤트 ‘만반잘런’의 자세한 내용은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