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그릴, 더 플레이스 다이닝, 한쿡 3개 레스토랑 참여, 봄 기운 가득한 봄철 어린 잎 신메뉴 선봬

CJ푸드빌 N서울타워, 와인과 함께 하는 봄 미식 행사
CJ푸드빌 N서울타워, 와인과 함께 하는 봄 미식 행사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6월 초까지 소믈리에 추천 와인과 봄철 어린 잎을 활용한 신메뉴를 주제로 ‘마리아주 앳 더 픽(Mariage AT THE PEAK)’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마리아주 앳 더 픽’은 서울 남산 위에 있는 N서울타워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음식’을 함께 즐기는 미식 행사다. 2017년 첫 행사 이후 9회째로 엔그릴, 더 플레이스 다이닝, 한쿡 총 3곳이 참여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은 베이비 당근 잎, 래디쉬 어린 잎 등 다양한 어린 잎에 제철 주꾸미, 모시조개, 홍합 등을 더한 ‘해산물 모둠 샐러드’를 내놓는다. 다양한 과실 향의 화이트 와인인 ‘앙리 부르주아 뿌이 퓌메 라 드 무아젤’, 밝고 경쾌한 풍미의 ‘루이자도 샤블리’ 및 짙은 루비 레드 컬러의 ‘셀리에 데 프린스 지공다스’를 추천한다.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어린 잎과 시금치 주스로 반죽한 딸리아뗄레 생면에 모시조개, 소라를 더한 ‘와일드루꼴라를 곁들인 참나물 딸리아뗄레 생면 파스타’를 출시한다. 요리의 맛을 살려주는 와인으로는 꽃 향기와 과일 향이 어우러지는 ‘도멘 꾸들레 비오니에’와 섬세하고 은은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타닌이 특징인 ‘끼안티 클라시코 유니콘’을 준비했다.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에서는 참나물, 소럴 어린잎을 곁들인 ‘전복, 관자, 숙성소고기 삼합구이’를 선보인다. 짙은 체리 빛깔을 띄는 ‘라비에이유 훼름 루즈’와 열대 과일향과 과하지 않은 단맛을 가진 스파클링 와인 ‘운드라가 드미섹’이 구이 요리의 맛을 더욱 돋운다. 

마리아주 앳 더 픽 행사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QR 코드 스캔을 통해 아이파크신라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적립금 2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그 밖에 QR 코드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부터 특급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선물하는100% 경품 당첨 행사도 진행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CJ푸드빌은 남산 정상에서 한층 맑아진 서울의 전경을 바라보며 N서울타워 총괄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와인과 그에 걸맞은 셰프들의 봄 요리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활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