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즐기는 뉴욕 스테이크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제주 최초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인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봄을 맞아 5일부터 30일까지 스페셜 메뉴를 출시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고품격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봄맞이 스페셜 메뉴는 스테이크,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돋워줄 트러플(송로버섯)을 더한 매쉬드 포테이토, 프리미엄 암염 rivsalt를 직접 갈아주는 그라인딩 서브를 준비했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과 신선한 메뉴의 만찬을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페셜 메뉴 주문 시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함께 그릴 징거미새우를 제공하기로 했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가정의 달인 5월에는 5만원권과 10만원권으로 구성된 상품권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드와인(375ML)을 무료로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내방 고객에게 포토 프린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스테이크 단일 메뉴 이외에도 싱글 몰트 위스키의 맛과 향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조예가 깊은 직원들이 고객의 취향에 꼭 맞는 위스키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