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기 총장 “심사평가 전문기관 역할 공고히, 실력중심사회 구현 일조”

왼쪽부터 강순희 경기대 교수, 임경화 코리아텍 교수, 이성기 코리아텍 총장, 이문수 직업능력심사평가원장, 우수 심사평가위원
왼쪽부터 강순희 경기대 교수, 임경화 코리아텍 교수, 이성기 코리아텍 총장, 이문수 직업능력심사평가원장, 우수 심사평가위원

코리아텍 직업능력심사평가원(심평원. 원장 이문수)이 1일(월) 오후 서울 중구 메트로타워 10층 심평원 회의실에서 개원 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성기 코리아텍 총장과 이문수 심평원장을 비롯해 심사평가위원, 심평원 구성원 등 130여명이 참석했으며 △공로상 △우수 심사평가위원 △KSQA 인재상 △우수제안제도 등 5개 부문에 대한 포상식을 진행했다. 

이어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산업현장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특성화고 학생(경기여상 2학년) 1명에게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금은 올해 초 직원 워크숍에서 얻은 경매수익금과 기부금으로 모금된 것이다. 

이문수 원장은 “개원 4주년을 맞아 기관 설립과 운영에 도움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직업훈련기관과 훈련과정 심사평가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성기 총장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은 불과 4년 만에 직업훈련시장에서 심사평가 전문기관으로서 공고히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실력중심사회 구현에 일조하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