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da Hannam, Deputy Centre Head, ONCAMPUS UK North 진행

사람사랑유학원이 2019년 4월 19일(금) 의대 파운데이션을 통해 영국 의대로 입학할 수 있는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에서는 학교 입학담당자인 Lynda Hannam, Deputy Centre Head가 참가해 직접 입학부터 외국인 장학, 학교생활 등 상세한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UCLan(유클란)대학은 Preston에 있으며 북서부 지역에서 가장 현대적인 대학으로 손꼽힌다. 영국 대학 중 졸업생 취업률이 3위에 들며, 생활비가 저렴해 유학생들이 생활하기 좋은 학교이다. 

2015년부터 유클란 대학은 MBBS(Bachelor of Medicine and Bachelor of Surgery) 진학을 위해 의대 파운데이션 과정을 처음 개최했으며, 최근 60%의 의대 진학률을 기록하며 영국 명문 의대 파운데이션 자리를 굳혀가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UCLan(유클란)의대 파운데이션 프레젠테이션에 관련해서 전반적인 설명이 이뤄질 예정이며, 프레젠테이션 내용에는 의대 입학 결과, 새로운 파트너 한국 학생 입학 결과, 입학 조건 등이 다뤄진다. 그 후 5시 30분부터 6시까지는 유클란 담당자와 인터뷰 및 QnA시간이 이어진다. 

유클란 의대 파운데이션 입학 조건으로는 △고등학교 졸업(만 17세 이상) △내신 3등급(평균 80점 이상)*화학, 생물 과목 이수 필수 △IELTS for UKVI6.0(모든 영역6.0이상) △학업계획서, 영어인터뷰 등이 있다. 

이번 UCLan대학 의대파운데이션 세미나에서는 Lynda Hannam, Deputy Centre Head 내한하여 참석하기 때문에 확실하고 정확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사람사랑유학원 학생 2명이 3월 25일 UCLan의대 인터뷰 합격소식을 받았으며, 두 학생은 앞으로 수학, 화학, 생물과목에서 각각 70%점수만 넘기면 UCLan의대 입학이 확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UCLan의대 파운데이션 세미나를 통해서 RCSI(아일랜드), SGU(그레나다) 의대에 진학할 수 있는 폭도 넓어져, 외국으로 의대를 진학하는 방향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사람사랑유학원은 영국의대에 관심은 있었지만 정확한 정보가 없거나 막연하게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큰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